싸다구

환경설정

기본환경설정
검색엔진 최적화(SEO) 설정
소셜 네트워크 설정
회원가입 설정
메일전송 체크
관리자 정보수정
푸시 및 알림 설정
푸시 및 알림 관리
IP 접속제한 설정
게시판 그룹관리
게시판 관리

메일전송 체크

사이트에서 메일을 발송했음에도 불구하고 메일을 수신 하지 못하는경우

프로그램상의 문제이기 보다는 대부분 메일서버 혹은 받는 메일서버 중 문제가 발생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는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으나 스팸처리로 이동되어 있을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보다 정확한 테스트를 원하신다면 여러 곳으로 테스트 메일을 발송하시기 바랍니다.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된 경우 아래내용과 같이 수신됩니다.

-------------------------------------------------------------------------------

[메일검사] 내용

이 내용이 제대로 보인다면 보내는 메일 서버에는 이상이 없는것입니다.

2025-07-13 19:23:03

이 메일 주소로는 회신되지 않습니다.

-------------------------------------------------------------------------------

여러곳으로 메일을 발송하시려면 콤마(,)로 메일주소를 구분 하십시오.
여러곳으로 메일발송시 예) abc@naver.com,abc@daum.net,abc@nate.com

도움말

ㆍE-mail 수신이 안되시나요?

ㆍ메일수신이 안되는경우 프로그램상에서 처리해드릴 수 있는 부분이 없습니다.

ㆍ호스팅회사나 서버관리자에게 메일발송테스트 한 결과를 설명하고 해결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ㆍ호스팅회사나 서버관리자가 화이트 도메인 등록이 필요하다고 요청한경우 한국정보보호진흥원 KISA (http://www.kisarbl.or.kr) 에서 등록합니다.

ㆍ등록후 SPF Record 레코드값을 호스팅 회사나 서버관리자에게 전달하고 적용을 요청합니다.

Copyright © 주식회사 소프트랩스. All rights reserved.

TOP